단군 멋세계 초반은 진짜 좋았나보네 https://theqoo.net/dyb/426079611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46 A 줬었음 초반 보고는ㅋㅋ근데 다 보고 나니 C랑 D 중에 고민하다 C 줌 사유: 초반이 좋아서 ㅇㅇD에 있는게 ㄷㄱㅂㅇ인데 평 종합해보면 중후반은 진짜 별로였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