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그정도까진 아닌데? 아니면 워딩 다른데? 이런 말 나오면 뭐가 아니야! 하면서 쉴드로 몰아 반박을 하기보단
잡담 뎡배에서 까인 것 중에 정말 알고,보고 깐 것보다 까이니까 이유 주워듣고 깐다는 느낌 자주 받음
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그정도까진 아닌데? 아니면 워딩 다른데? 이런 말 나오면 뭐가 아니야! 하면서 쉴드로 몰아 반박을 하기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