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단군평가지고 신나서 까는데 이용하는게 더 싫은거같애.... https://theqoo.net/dyb/426074901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5 단군에 대한 어떠한 감정도 없음 ㄹㅇ여기서 플타서 아는 정도임근데 진짜 이용하는 거 같아서 그게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