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기본설정은 여자는 평범 또는 이하 남자는 잘생긴 재벌아님 개능력남
여주는 밝고 자기주도적이고 당당해야하는데 로맨스도 하면서 성장까지 하길바람
남주는 여주가 무슨짓을해도 여주를 믿고 그 자체로 사랑해야되는데 외모도 뛰어나서 보는사람 설례여야하고 경제적 능력도 있어야되면 바쁠텐데 여주가 필요할때는 또 바로 곁에 있어줘야함
솔직히 저런조건자체가 현실성 개연성 다 없어보이는데 드라마에서 사건 진행되면 사건마다 현실성 개연성 지적이 꼭 나오는거 같음
로코가 약간 여자들 환상을 충족이라 그런지 실망 기대 이런게 더 큰거같고 하나하나 말도 너무 많고 진짜 어려운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