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봤긴한데 아쉬움이 없는건 전혀아님
후반부가서 서사 풀리는게 휘몰아치는데 이해가 잘안감
나중에 해석들 보고 아~ 그랬구나 이해하긴했는데
사실 보통 시청자들은 해석까지 일일이 찾아보지는 않잖아
우선은 드라마보고 1차 이해를 하고 나중에 더 깊게 해석하는게 맞는거지
드라마만 보고는 이해를 못한게 만든건 아쉽긴해
그래도 작가 입봉작이니까 이해되긴해 다음작품 찾아보고싶음
그리고 배우들이 대본 잘살린것도 크다 생각함
후반부가서 서사 풀리는게 휘몰아치는데 이해가 잘안감
나중에 해석들 보고 아~ 그랬구나 이해하긴했는데
사실 보통 시청자들은 해석까지 일일이 찾아보지는 않잖아
우선은 드라마보고 1차 이해를 하고 나중에 더 깊게 해석하는게 맞는거지
드라마만 보고는 이해를 못한게 만든건 아쉽긴해
그래도 작가 입봉작이니까 이해되긴해 다음작품 찾아보고싶음
그리고 배우들이 대본 잘살린것도 크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