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예전 로코에 비하면 당연히 낫지만 작년이랑 올해 본 로코 여주들이 유독 아쉬움.... 생각해보면 다 쉽게 쓰려다보니까 그렇게 되는거 같기도.. 여주로 위기를 만들고 남주가 해결하고 이런식
잡담 로코 좋아하는데 여주캐 쓰는게 최근에 다시 퇴보하는 느낌이긴함
12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완전 예전 로코에 비하면 당연히 낫지만 작년이랑 올해 본 로코 여주들이 유독 아쉬움.... 생각해보면 다 쉽게 쓰려다보니까 그렇게 되는거 같기도.. 여주로 위기를 만들고 남주가 해결하고 이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