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노희경꺼는 거의 호인데 박해영꺼는 거의 불호야 https://theqoo.net/dyb/426072293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0 같이 묶이는 라인 같은데 노희경꺼는 아쉬운건 있어도 보통 거의 호인데 박해영꺼는 그나마 해방일지 하나만 끝까지 다 봤어나한테 박해영은 너무 작위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