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세계 초반 여주캐 좋았던? 이유가 https://theqoo.net/dyb/4260718637 무명의 더쿠 | 20:24 | 조회 수 214 희대의 악녀로 기록되어 있지만 역사의 희생양일 수 있다라는 느낌도 보여주고 여주를 그만큼 조선시대에도 저항할 줄 아는 여성으로 그려서 였는데뭔가 그정도의 똑똑함과 당찬? 매력이 중반부 넘어가면서 잘 안보였던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