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여주 감정선이나 개인서사를 잘 풀어야 여주한테 이입해서 남주한테 설레게 되는거라.. 그냥 무작정 남주만 멋지게 잘쓴다고 남주한테 설레는게 아님
잡담 난 로맨스 대부분 여주중심 스토리라고 생각함
355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통 여주 감정선이나 개인서사를 잘 풀어야 여주한테 이입해서 남주한테 설레게 되는거라.. 그냥 무작정 남주만 멋지게 잘쓴다고 남주한테 설레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