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도 잘 쓰기 진짜 쉽지 않은듯 김찌 클리셰가 있는데 그 클리셰로만 잘 쓰면 될 것 같은데 싶다가도 https://theqoo.net/dyb/426071413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85 또 너무 답습하면 지루하고 비틀었다가 이상해질 때도 많고그 밸런스 맞추는 게 ㄹㅇ 어려운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