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다른 것보다 진짜 후반 전개 본인 기준 아쉬워서 티어 내려간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회장 ㅠㅠ 준현이 근데 바로 지도자길이나 이런거 걸으면 슬플꺼같으니
- 00:32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ㅂㅂㅇㄴ씬 생각해봤는데
- 00:31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은고모 눈치 죵나 빨라
- 00:31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만약 서리가 아니라 자가옵이 유배지에서 죽었다가 눈을 떴더니 차세계였으면
- 00:31
- 조회 8
- 잡담
-
- 불가항력 ㅁㅊ 팀장도 먹었어
- 00:31
- 조회 3
- onair
-
- 이준영-혜리 일당백집사 여기서 이준영 개설레고 둘이 케미 좋음
- 00:30
- 조회 65
- 잡담
-
- 왕사남 7월 3일까지 상영확정이라 결국 5개월 채우네
- 00:29
- 조회 39
- 잡담
-
- 이준영 취미가 종합격투기...
- 00:29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싸이코 에딧 너무찰떡이야
- 00:29
- 조회 63
- 잡담
-
- 분위기엔 좀 안 맞(?)지만 이준영 키스장인임 ㅋㅋ
- 00:28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걱정마라 차세계 나는 한대도 처맞지 않았고<볼때마다 처웃김
- 00:28
- 조회 74
- 잡담
-
- 강회장 1화에서 준현이 전략도 잘 짜는 걸로 유추되는 대사 같은 거 있지 않았나???
- 00:28
- 조회 92
- 잡담
-
- 이준영 관심 생겨서 필모주행할 사람들은 무조건 부암동이랑 미스터기간제부터 봐줘야 함
- 00:27
- 조회 64
- 잡담
-
- 멋진신세계 초반에 차세계 성격 의외였던거
- 00:27
- 조회 85
- 잡담
-
- 멋진신세계 ㅋㅋㅋㅋㅋ끝났으니까얘기하는건데
- 00:27
- 조회 109
- 잡담
-
- 이준영 피지컬에 액션 잘하는거에 연기잘하는거 아까우니까
- 00:27
- 조회 57
- 잡담
-
- 강회장 난 프리미어리그 진출만을 원하는데
- 00:27
- 조회 92
- 잡담
-
- 명보기자회견까지 2분남음
- 00:27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드라마도 끝났는데 심지어 일주일전에
- 00:27
- 조회 73
- 잡담
-
- 맨끝줄소년 나만 보면서 기빨려...? ㅋㅋㅋㅋㅋㅋ
- 00:27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