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로코 중후반부 식는 이유가 여주 중심으로 가다가도 결국 남주 캐릭터로 초점이 가는 느낌이라 https://theqoo.net/dyb/4260712646 무명의 더쿠 | 20:20 | 조회 수 269 오히려 그래서 식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