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초반 보고 기대한 여주랑 갈수록 좀 달라져서... 초반엔 엄청 특이하고 매력있고 재밌었는데 갈수록 좀 뻔해진 느낌
잡담 나도 멋세계 잘봤지만 여주 쓰임새? 가 좀 아쉬웠음
23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가 초반 보고 기대한 여주랑 갈수록 좀 달라져서... 초반엔 엄청 특이하고 매력있고 재밌었는데 갈수록 좀 뻔해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