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들도 많이 붙어서 난 잘 끝난 결말이라고 생각함 결말 망이었으면 고정 시청자도 도망가고 덕후들도 지금까지 달리진 않았을거라
잡담 멋진신세계가 객관적 지표로 봤을때는 시청층 이탈도 거의 없고
477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덕후들도 많이 붙어서 난 잘 끝난 결말이라고 생각함 결말 망이었으면 고정 시청자도 도망가고 덕후들도 지금까지 달리진 않았을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