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재밌겠다 상우쌤(지거전 과몰입러였음) 재벌됐네 하고 까먹고있다가2회까지하고나서 티비 재방보고 시작한거 알고 초반엔 진짜 찔끔찔끔 티비에서하면 보고 아님말고 수준이었는데제주도 에피 이후로 미쳐서 보기시작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