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반은 그냥저냥 후반 할머니씬은 이건 머 대놓고 슬퍼하라고 넣은거같은데 하나도 안슬프고 너무길어서 딴짓하다 거긴 넘겼는데난 마지막 전생 부분이 의외로 나랑 맞아서 그런건지 막화는 잘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