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흥미가 떨어져서 안보게됐긴한데 그럼 땡인거지,, 드영배오면 왤케 내 주변은 다 재미없어서 하차했다 재미있게 보는 덬들 신기하다 머 이런 느낌으로 긁는거같음
잡담 근데 멋진신세계 하차한덬들은 좋아하는 반응을 되게 이해안가고 아니꼬워하는거같음
402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흥미가 떨어져서 안보게됐긴한데 그럼 땡인거지,, 드영배오면 왤케 내 주변은 다 재미없어서 하차했다 재미있게 보는 덬들 신기하다 머 이런 느낌으로 긁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