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자체는 개인 감상이라 크게 별 생각은 안 듦 그냥 저사람은 그런가 보다 시청률 같은 것도 잘 안 나온 날 막 건수 잡아가지고 갑자기 까플 만들고 시청률 잘 나온 날은 까플시들하고 그런느낌
잡담 그냥 자기 칭찬하고싶은거 까고싶은거에 이용하는 거지 뭐ㅋㅋ
7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평자체는 개인 감상이라 크게 별 생각은 안 듦 그냥 저사람은 그런가 보다 시청률 같은 것도 잘 안 나온 날 막 건수 잡아가지고 갑자기 까플 만들고 시청률 잘 나온 날은 까플시들하고 그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