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군이 매기는 티어 잘 나오고 못 나오고 그냥 단군 개인 취향 차이고 관점이고 그런데 올려치는 사람은 너무 올려치고 후려치는 사람은 또 너무 후려치고ㅋㅋㅋ뭐 나올 때마다 이렇대 저렇대 하고 그냥 어떤 거 나랑 비슷하고 어떤 건 아니네 이게 아니고 자기가 좋아하는 작품 티어 잘 나올 때는 이것 좀 봐 대박 하고 들고 와서 이렇게 사랑받는다 어필 내가 별로인 작품 티어 안 좋게 나올 때는 이거 봐 얘도 이렇게 평가하네 이상하더라니까 이렇게 불호 어필하고 그거 들고 와서 그거랑 의견 안 맞는 덬들은 또 쟤가 뭔데? 단군이 누군데? 쟤 말이 뭐가 중요한데? 이러고 ㅋ
잡담 뎡배 단군플 볼 때마다 한 명의 개인 감상에 너무 집착한다는 생각이 듦
9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