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3화 들어간다 하아...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 얼마만이니 진짜 이렇게 재탕에 재탕하는 들마
아마 또 3화 단관하면 그 후로 또 쭈욱 재탕하겠지 =_=
이 쥐약같은 드라마 진짜 울 드가 한드라 너무 좋은거 아니?
나 간만에 한드 잡았어 자막없이 온전히 화면에 집중 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또 대사 말맛을 맛깔나게 느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드라마 이면에 깔려있는 정서..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ㅠㅠ 정말 너무 좋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