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본사람들 사이에서 명작이든 평론가들 사이에서 평이 좋든ㅇㅇ 똑같이 성적 안좋아도 그중에서 계속 회자되는 작품들에는 이유가 있다 생각 어차피 컨텐츠 그렇게 많은데 그런건 1년에 몇개밖에 안나오잖어
잡담 근데 성적 안나와도 작품성 있는 작품은 어떻게든 발굴되니까
10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본사람들 사이에서 명작이든 평론가들 사이에서 평이 좋든ㅇㅇ 똑같이 성적 안좋아도 그중에서 계속 회자되는 작품들에는 이유가 있다 생각 어차피 컨텐츠 그렇게 많은데 그런건 1년에 몇개밖에 안나오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