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괜찮아서 2화 기대했는데...설명이 너무 많네.. 3화는 볼지말지 고민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회장 드라마 개연성이랑 전개 속도가 너무 좋아서 몰입이 잘돼 나 요즘 이 드라마만 기다림
- 00:21
- 조회 0
- 잡담
-
- 맨끝줄소년 난 이강이 자꾸 묘하게 어색한 느낌? ㅅㅍ
- 00:21
- 조회 10
- 잡담
-
- 강회장 할배 이제보니 액션 좀 하는데 딸이라 다 맞아주고
- 00:21
- 조회 14
- 잡담
-
- 강회장 막간 단어 뜻 설명))) 국이 소태다 소태! 혹은 입이 소태다 소태! 이럴 때 소태는 소태나무껍질의 쓴 맛을 표현하는 건데 너무 짜서 쓴 맛이 날 때 혹은 몸이 아파서 입이 텁텁하고 쓰기만 할 때 표현함
- 00:20
- 조회 19
- 잡담
-
- 강회장 찐준현은 할배가 어떻게든 축선 만들어줄듯
- 00:20
- 조회 21
- 잡담
-
- 박지훈 미쳣나
- 00:20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가 모태희를 끌어안게 된 시작점
- 00:20
- 조회 61
- 잡담
-
- 오씨엔 자막ㅋㅋㅋㅋ(feat. 김부장
- 00:19
- 조회 73
- 잡담
-
- 강회장 진구랑 전혜진 진짜 연기 잘하는거 같아
- 00:19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랑 세계는 서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사랑을 한 거임
- 00:19
- 조회 35
- 잡담
-
- 강회장 근데 찐준현이 돌아오면 회사일은 아무것도 모르자나 일 어케 함
- 00:19
- 조회 99
- 잡담
-
- 강회장 배우들 다 커서 감이 없었는데 신협에 지원온 거 보니까 방글이 키 엄청크더라
- 00:18
- 조회 42
- 잡담
-
- 강회장 이번주꺼 아직 안봤는데 사이다 있없만 말해주라
- 00:18
- 조회 43
- 잡담
-
- 강회장 재경이는 저런 사람임에도
- 00:18
- 조회 62
- 잡담
-
- 엥 김종태 배우 쀼세계 김희애 스토커였어
- 00:18
- 조회 114
- 잡담
-
- 강회장 우리 감독님 크씬 조연출이셨대!
- 00:18
- 조회 123
- 잡담
-
- 강회장 유언 그대로 갈듯 친자 계승 안한다고 한거ㅇㅇ
- 00:17
- 조회 120
- 잡담
-
- 강회장 이준영 진짜 손현주가 빙의돼서 연기하는 것 같은 톤이랑 말투
- 00:17
- 조회 64
- 잡담
-
- 이준영 필모중에 나 그거 좋아해.....이미...
- 00:17
- 조회 87
- 잡담
-
- 강회장 강재성은 회장 자리보다는 강재경 이기고 싶고 아버지 인정을 받고 싶어한 느낌
- 00:17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