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률 낮고 관객수 적으면 별로라 망한거라고 단정지어지는데 https://theqoo.net/dyb/426065171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86 본 사람이 적으면 평 좋다는건 안맞는 논리 아닌가?흥행 못해도 평 좋은것과 나쁜것은 갈리고 대박났어도 본 사람들이 나서서 욕하는 작품도 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