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들한테 끌려다니는 엔딩 아니고 이강 이용해서 남편한테 내가 뭘했는지 알아서 상상해 하고 멋지게 나가는 모습 좋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ㄷㄱㅂㅇ 은 반응에 비해 잘나온것 같기도하고 밀어준거에 비해 별로같기도하고
- 20:55
- 조회 5
- 잡담
-
- 근데 확실히 모든 드라마는 조연캐들도 매력적이어야 드라마가 풍성해지는듯
- 20:55
- 조회 18
- 잡담
-
- 개취로 최근 로코들 다 아쉬워서 다시 잘쓴 내취향 로코 나왔으면 좋겠다
- 20:55
- 조회 13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인국 소속사 촬영 비하인드 영상
- 20:55
- 조회 2
- 스퀘어
-
- 맨끝줄소년 원작은 2000년대 중반에 나왔지만 오히려 요즘 시대에 어울릴 수 있다고 봄 결국 누군가의 이야기를 훔쳐보는 욕망에 대한 작품인데 지금이 어느 때보다 그런 시대가 아닐까? 작가 아닌 일반인들도 sns 등을 통해 타인의 이야기를 소비하고 생산하는 시대라서
- 20:55
- 조회 22
- 잡담
-
- 난 멋세계 엔딩씬이 너무 좋았어 ....
- 20:55
- 조회 29
- 잡담
-
- 멋세계 아쉬운 부분 있는데 장점도 확실해서
- 20:55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개취로 빙의물 전생현생 섞여서 나온 결말이 별로임
- 20:54
- 조회 42
- 잡담
-
- 난 노잼되면 망설이지않고 빠른 하차함. 참고본다 어디까지 가나 궁금해서본다 이런거 없음
- 20:54
- 조회 31
- 잡담
-
- 김부장 2화에 시청률 뛴 이유알겠음
- 20:54
- 조회 58
- 잡담
-
- 몇달동안 플 탔는데 아무도 영상을 안본건가 그러면....
- 20:54
- 조회 62
- 잡담
-
- 명드라고 한거도 보면 그정돈가...? 싶은게 있어서
- 20:54
- 조회 38
- 잡담
-
- 단군 등급표 그럼 바닥은 있고 천장은 없는건가 그럼?
- 20:54
- 조회 27
- 잡담
-
- 그냥 느낀건데 최근엔 단군을 이용해서 드라마를 까는 것보다 그냥 단군자체를 까는 플이 더많이 오는거 같음
- 20:54
- 조회 33
- 잡담
-
- 난 올해드 맞는지모르겠지만 경도를 기다리며 미쓰홍 찬너계 유미의세포들 사냥개들2
- 20:54
- 조회 35
- 잡담
-
- 근데 뎡배도 까려고 눈 부릅뜬 글들엔 댓 잘 안달아주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 20:54
- 조회 68
- 잡담
-
- 독방 공지 디자인 투표중인데 도와줄 덬들 구함@
- 20:54
- 조회 36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여자 캐릭드컵 137강22조🌟
- 20:54
- 조회 8
- onair
-
- ㄷㄱㅂㅇ은 청률잘나오긴했지만 완전혼신의 푸쉬에비해서
- 20:54
- 조회 91
- 잡담
-
- ㅇㄷㅂ? 나 이제 드라마나 영화는 똥된장 찍먹판단 하는데
- 20:53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