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는.. 태희도 놀이공원, 드론쇼, 만송이 꽤 괜찮아할거같다... 쪽에 한표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65
꽤괜이라고 생각해서 겉으로는 음..~ 정도 반응만하고 별 내색 안했다가
차세계 아이디어 쌔벼서 그대로 해줄거같음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특:사귄지 며칠안됌) 당황스러워하다가 태희 귀여워서 해피엔딩
태희는 성공했다고 뿌듯해하고
차세계는 모창이 상도덕 없다느니 도용했다느니 씩씩거릴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차세계 300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ㅠㅠㅋㅋㅋㅋㅋㅋ 더 좋은거 해주려고 골머리 싸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