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진짜 클리셰 범벅에 어디서 보던 플롯에
상황이나 양아치들 대사까지 전부다 ㅋㅋㅋㅋ
심지어 소지섭이 무릎꿇었던거까지도 너무 익숙해
아직 본격 액션을 안봐서 모르겠지만 액션은 재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