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sGLNSm
https://img.theqoo.net/puxqDc
봉수야 미안한데 난 그래서 더좋았어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부장 럽라인 있음?
- 20:30
- 조회 3
- 잡담
-
- 난 멋세계 걍 좀 아쉽긴 한데 뭔가 입봉작이라니까 좀 납득되는 느낌? 이었음ㅋㅋ
- 20:30
- 조회 2
- 잡담
-
- 단군 티어 안좋은 것들은 나도 별로였음
- 20:30
- 조회 6
- 잡담
-
- 갤럽 이번주에 나와?
- 20:30
- 조회 4
- 잡담
-
- 알품기가 억까라했다고?
- 20:30
- 조회 13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여자 캐릭드컵 137강17조🌟
- 20:30
- 조회 4
- onair
-
- 백추보는데 여기 혹시 혼례대첩 삼순낭자도 나와?
- 20:30
- 조회 52
- 잡담
-
- 난 그래서 로코보다 장르물에서 착즙이 더 재밌는듯
- 20:30
- 조회 37
- 잡담
-
- ㄹㅇ업계얘기 좋아하는 덬들 티빙에 있는 더스튜디오 봐야됨
- 20:29
- 조회 72
- 잡담
-
- 근데 단군 조롱하는거 이제 그것도 재밌게 못보겠어...자기는 드라마조롱 다 해놓고
- 20:29
- 조회 198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민식 최현욱 아닌 허문오 이강은 상상이 안가
- 20:29
- 조회 18
- 잡담
-
- 아니 구씨 나 궁금함 이걸로 영업당함
- 20:28
- 조회 91
- 잡담
-
- 로코는 둘이 사귀기 시작하면 개노잼이야
- 20:28
- 조회 86
- 잡담
-
- 단군플 올 때마다 느끼는건 너무도 당연하지만 사람 참 취향 다르다 싶음 ㅋㅋㅋㅋ
- 20:28
- 조회 48
- 잡담
-
- 아니 아까 낮부터 그런플 아닌데 급발진하는 애들 왜이렇게 많지?ㅋㅋㅋㅋ
- 20:28
- 조회 126
- 잡담
-
- 사랑처방 쟤네만 나오면 유치뽕짝이 되네 ㅡㅡ
- 20:28
- 조회 19
- onair
-
- 분명 시작은 여주중심이였는데 결말까지 가면 남주 멋있는거만 생각나는거 너무 많아
- 20:28
- 조회 65
- 잡담
-
- 사랑처방 뺑소니아녀??ㅋㅋㅋㅋㅋ
- 20:28
- 조회 14
- onair
-
- 임성한 여주캐 잘 쓰지?
- 20:28
- 조회 10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여자 캐릭드컵 137강16조🌟
- 20:28
- 조회 1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