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민 존나 쎄게 맞으면 너무 좋아서 잠깐 멍해지는 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 좆망했지만(자업자득) 대박 소리가 절로나오는 덕질
잡담 맨끝줄소년 이때 진짜 도파민 폭발한듯
34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도파민 존나 쎄게 맞으면 너무 좋아서 잠깐 멍해지는 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 좆망했지만(자업자득) 대박 소리가 절로나오는 덕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