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엄청 상처받았을 거 같은데생각보다 꼬인 것도 없고 허문오한테 복수?한 것도 ㅈㄴ 재미로 한 거 같아보여서 웃김 다시 찾아온 것도 그렇곸ㅋㅋㅋㅋ그냥 허문오만 찐따 같음ㅋㅋㅋㅋㅋㅋㅋ평생 이강 못이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