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준현 젊고 건강한 몸 차지한김에 활개치고 다니는걸로밖에 안보림...진짜 황준현한테 전혀 안미안해보임 황준현 인생 뺏어가서 그렇게 당연하다는듯 살지마!!!!
걍 어쩌다보니 황현준 차로친놈들=강용호 개빡치게 한놈들이라 대리복수ing인건데 미안함을 느끼는지를 모르겠음 뭐 자식새끼들 하는거 보고 뭔가 느끼는거 같기는 한데 그게 황준현이랑은 전혀 관련 없어뵘 걍 자식농사 망했네 정도고,, 얘가 진짜로 미안하면 할머니를 내가 왜챙김;;의 태도를 취할수 있을까 싶고 지혼자 지 아내한테 아련청승떠는것도 웃기고 지금까지 봐서는 그냥 최성 망하몀 좋겠음 5화 보는중인데 이 뒤로도 별로 안바뀔거같은 느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끝줄소년 이강 이런 모먼트가 너무 많아섴ㅋㅋㅋ
- 19:11
- 조회 6
- 잡담
-
- 강회장 우리 카테 인구조사중 ~
- 19:11
- 조회 7
- 잡담
-
- 일드 빙점 요약본 보는데
- 19:10
- 조회 16
- 잡담
-
- 단군 역시 맨끝줄소년 잘봤네
- 19:09
- 조회 123
- 잡담
-
- 닥터섬보이 일주일이 왜이렇게 길지?
- 19:09
- 조회 8
- 잡담
-
- 맨끝줄 하우스키퍼 캐릭은 ㅂㅎ다
- 19:08
- 조회 38
- 잡담
-
- 조폭인내가 고등학생 이거 풀버전도재밌어? 요약본 보는데.재밋네
- 19:08
- 조회 25
- 잡담
-
- ㅇㄷㅂ여름 날씨가 내내 지금과 같다면 난 여름을 사랑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 19:07
- 조회 65
- 잡담
-
- 경도 돈가스신 싸울때 투샷이 너무좋아
- 19:06
- 조회 39
- 잡담
-
- 김부장 초반 지나면 어캐 연출될지 진짜 궁금하다(원작 스포 주의)
- 19:05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백상에서 저런거 자주 올려주고 그래?
- 19:05
- 조회 252
- 잡담
-
- 맨끝줄 6화 오니까 최현욱 앞부분 연기도 다시보여서 신기해
- 19:04
- 조회 53
- 잡담
-
- 사랑통역 조금 뒤 8시 단관 모이쟈
- 19:04
- 조회 17
- 잡담
-
- 내일 내탓 아니고 이유를 모르겠으니 아시안컵까지 잘해보겠습니다 할수도 있는거야?
- 19:03
- 조회 73
- 잡담
-
- 김무열 깐족연기도 잘하는거 앎?
- 19:02
- 조회 62
- 잡담
-
- 광장 이거 많이 잔인하니
- 19:02
- 조회 86
- 잡담
-
- 견우와선녀 내가 너 만지면 견우로 변하겠지?
- 19:02
- 조회 21
- 잡담
-
- 1~2년 사이에 개인적으로 본 가장 완벽한 엔딩 (해외드 포함해서)
- 19:00
- 조회 279
- 잡담
-
- 멋진신세계 10화엔딩이 서리 사약이랑 데칼이란거 보고 제정신으로 못살게됨
- 18:59
- 조회 170
- 잡담
-
- 폭군의셰프 생각해보니까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 갈 수 있도록 노력한 주어가
- 18:59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