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든 얼굴이든 똑같이 타고난 외모니까 미러링하는건데 그걸 이해못하고 키작아도 잘생기면 괜찮다고 우기려고 한다는 댓글 보고 https://theqoo.net/dyb/426038821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47 진짜 모든 의지가 사라진다미러링 뭔지알아 미러링?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