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뎡배 키플 볼때마다 더치페이스는 왜그리욕하나싶어짐 https://theqoo.net/dyb/4260382356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485 솔직히 그거나 그거나 아니냐ㅠㅠㅋㅋㅋㅋ로맨스에 남녀키 차이안나면 케미안살아서 못보겠다랑로맨스에 더치페이스 안되면 케미안살아서 못보겠다랑대체 뭐가 다름 ㅠㅠㅋㅋㅋㅋㅋ 얼평 그렇게 싫으면 몸평도 좀 하지마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