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한 10년은 안본거 같은데 윰세보고 로코에 꽂혀서 요즘 로코만 계속 파고 있엌
윰세 123 다 봤고 멋진신세계도 봤고 막 이사통 시작했는데 그 뒤로는 생각해둔게 없음
10년은 너무 범위가 넓으니까 일단 작년 올해드 먼저 깨보려고 ㅋㅋ
재밌는거 추천해줘 오티티 디플빼고 다 있음
로코 한 10년은 안본거 같은데 윰세보고 로코에 꽂혀서 요즘 로코만 계속 파고 있엌
윰세 123 다 봤고 멋진신세계도 봤고 막 이사통 시작했는데 그 뒤로는 생각해둔게 없음
10년은 너무 범위가 넓으니까 일단 작년 올해드 먼저 깨보려고 ㅋㅋ
재밌는거 추천해줘 오티티 디플빼고 다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