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무로 소지섭이 중년배라는게 슬프다 https://theqoo.net/dyb/4260372057 무명의 더쿠 | 16:23 | 조회 수 260 내가 소지섭 드라마로 마지막으로 본게 유령 이었거든 그때 넘 멋있었는데 무법중년 이라는 대사 들으니 슬프다 그래도 멋지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