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플은 걔가 이상한거 맞는데 https://theqoo.net/dyb/4260368798 무명의 더쿠 | 16:20 | 조회 수 169 그냥 키얘기만 나오면 연기얘기를 엄청 하긴해....그냥 키큰게 좋더라 이말만해도 주어를 품는건지 키크고 연기못하면 별로이런댓글이 꼭 달림... 그래서 그냥 말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