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키 큰 건 장점이라고 생각하지만 본문엔 노공감이었음 ㅇㅇ 근데 그냥 뭐든 그 글에서 끝냈어야지 반박댓글보고 싸불한다고 저격한애가 문제... 그래서 억지 키플 탐
잡담 원글 본문때문에 반박댓글 달릴거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거기서 끝냈어야지 싸불한다고 저격한애가 문제임
9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키 큰 건 장점이라고 생각하지만 본문엔 노공감이었음 ㅇㅇ 근데 그냥 뭐든 그 글에서 끝냈어야지 반박댓글보고 싸불한다고 저격한애가 문제... 그래서 억지 키플 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