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아닌경우도 있는데 하면서 반박 나오는거고 따지면 매번 먼저 키가 커야 어쩌고로 키플 시작하는거잖아
잡담 키 얘기에 연기 얘기는 대부분이 먼저 저런식으로 키가 커야 어쩌고~ 하면서 시작한게 먼저지
245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니까 아닌경우도 있는데 하면서 반박 나오는거고 따지면 매번 먼저 키가 커야 어쩌고로 키플 시작하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