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부인데 그 소재로 어떻게 풀어나가나 했는데 전혀 질리지 않고 반복되는 거 없이 얘기가 흘러가는 대본이 정말 탄탄하고 영상미도 너무너무 좋더라 그리고 이성경도 복주 보고 이거 봤는데 감정 연기 잘하고 무엇보다 김영광 연기가 미쳤음 이거 보고 멜로 소취하게 되는ㅠㅠ
16부인데 그 소재로 어떻게 풀어나가나 했는데 전혀 질리지 않고 반복되는 거 없이 얘기가 흘러가는 대본이 정말 탄탄하고 영상미도 너무너무 좋더라 그리고 이성경도 복주 보고 이거 봤는데 감정 연기 잘하고 무엇보다 김영광 연기가 미쳤음 이거 보고 멜로 소취하게 되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