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키 플 오면 거의 이런 감성인거 솔까 까놓고 맞잖아 아닌척하면서 키큰게 무조건 아우라 개쩔고 뭐 액션도 좋고 여리여리하고 어쩌고 현실에서도 무조건 좋고 다들 부러워하고 어쩌고 은근 작은거 후려치는게 대부분이면서
잡담 피지컬 좋아서 저런 배역 맡을수있는거라는데 솔직히 누가 동의함 ㅋㅋㅋ
18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키 플 오면 거의 이런 감성인거 솔까 까놓고 맞잖아 아닌척하면서 키큰게 무조건 아우라 개쩔고 뭐 액션도 좋고 여리여리하고 어쩌고 현실에서도 무조건 좋고 다들 부러워하고 어쩌고 은근 작은거 후려치는게 대부분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