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양쪽다 후려치지만 마 https://theqoo.net/dyb/4260352769 무명의 더쿠 | 16:06 | 조회 수 45 그냥 개인의 감상이잖아키작은거 별로 키큰거 장점없음이런글이 제일 싫음ㅋㅋㅋㅋㅋ결국 후려치는거잖아그냥 타고나는건데 작으면 별로다 크면 별로다 이거 자체가 정육점플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