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연예인들은 외적인것도 중요하니까 어느정도 이해는 가는데 일반인인 나는 딱히 크게 장점으로 안느껴짐 걍 키 적당한 사람이 부러워..
잡담 난 내가 키 커서 키 큰게 장점이다!!를 잘 모르겟어
214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연예인들은 외적인것도 중요하니까 어느정도 이해는 가는데 일반인인 나는 딱히 크게 장점으로 안느껴짐 걍 키 적당한 사람이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