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6월 쉬면서 여행겸 축구 좋아해서 월드컵 보러가려다가갑자기 타의에 의해 일복터져서 월드컵 못 보러갔거든그 이야기 첨 들었을 땐 내가 다 아쉬웠는데월드컵 꼬라지 보니 그냥 일한 게 다행이다 싶어보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