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 쪽박찼지 그럼 이집도 넘어가냐, 능력이 좋은데 왜쪽박찼냐, 언제까지 놈팽이처럼 살거냐
이러고 계속 뭐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세계 코웃음 치면서 누굴 그지깽깽이로 보냐, 다시 탑찍는모습 보여준다, 자나깨나 내걱정하냐
이러고 좋아하기만해ㅋㅋㅋㅋㅋㅋㅋ 그치 아무래도 넌 망할리없는 재벌3세 도련님이니깐 ㅡㅡ
아 너 쪽박찼지 그럼 이집도 넘어가냐, 능력이 좋은데 왜쪽박찼냐, 언제까지 놈팽이처럼 살거냐
이러고 계속 뭐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세계 코웃음 치면서 누굴 그지깽깽이로 보냐, 다시 탑찍는모습 보여준다, 자나깨나 내걱정하냐
이러고 좋아하기만해ㅋㅋㅋㅋㅋㅋㅋ 그치 아무래도 넌 망할리없는 재벌3세 도련님이니깐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