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도 ㅈㄴ호감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회장 준현본체 볼에 점 너무 좋드라
- 00:24
- 조회 1
- 잡담
-
- 서인국 박지현 나오는 드라마 재밌음?
- 00:23
- 조회 16
- 잡담
-
- 강회장 난 찐준현 돌아오면 다시 최성 사람들이랑
- 00:23
- 조회 40
- 잡담
-
- 이번에 왕사남 gv하면 신선한 질문들 많이 던져주면 좋겠다
- 00:23
- 조회 19
- 잡담
-
- 이준영 연기 당연히 본인이 노력도 엄청 했겠지만
- 00:22
- 조회 50
- 잡담
-
- 불가항력 홍조 졸귀 ㅋㅋㅋㅋㅋㅋ
- 00:22
- 조회 3
- onair
-
- 멋진신세계 얼마든지요~최문도 전.사장님
- 00:22
- 조회 45
- 잡담
-
- 강회장 박부장님 너무 ㄱㅇㅇ
- 00:22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등장인물 대부분이 살짝 핀트가 나가있는 와중에 병원사람들만 너무나 제정신인게 진짜 개 웃김 ㅋㅋㅋ
- 00:22
- 조회 50
- 잡담
-
- 강회장 드라마 개연성이랑 전개 속도가 너무 좋아서 몰입이 잘돼 나 요즘 이 드라마만 기다림
- 00:21
- 조회 42
- 잡담
-
- 맨끝줄소년 난 이강이 자꾸 묘하게 어색한 느낌? ㅅㅍ
- 00:21
- 조회 43
- 잡담
-
- 강회장 할배 이제보니 액션 좀 하는데 딸이라 다 맞아주고
- 00:21
- 조회 75
- 잡담
-
- 강회장 막간 단어 뜻 설명))) 국이 소태다 소태! 혹은 입이 소태다 소태! 이럴 때 소태는 소태나무껍질의 쓴 맛을 표현하는 건데 너무 짜서 쓴 맛이 날 때 혹은 몸이 아파서 입이 텁텁하고 쓰기만 할 때 표현함
- 00:20
- 조회 50
- 잡담
-
- 강회장 찐준현은 할배가 어떻게든 축선 만들어줄듯
- 00:20
- 조회 71
- 잡담
-
- 박지훈 미쳣나
- 00:20
- 조회 12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가 모태희를 끌어안게 된 시작점
- 00:20
- 조회 121
- 잡담
-
- 오씨엔 자막ㅋㅋㅋㅋ(feat. 김부장
- 00:19
- 조회 119
- 잡담
-
- 강회장 진구랑 전혜진 진짜 연기 잘하는거 같아
- 00:19
- 조회 10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랑 세계는 서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사랑을 한 거임
- 00:19
- 조회 59
- 잡담
-
- 강회장 근데 찐준현이 돌아오면 회사일은 아무것도 모르자나 일 어케 함
- 00:19
- 조회 1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