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키 큰거 장점이라 생각하는데도 원글엔 동의가 안돼서 안된다고 했음 https://theqoo.net/dyb/4260338148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106 키 큰거 장점=동의중년남배도 키가 크니까 이런 역할 제의받을 수 있는거구나>그건 꼭 그렇진 않음이 정도 생각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