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스 드라마 잘 되는 건 아는데 내 취향이랑 좀 거리가 멀다..? (나 뭐 안됨
무명의 더쿠
|
15:30 |
조회 수 230
로맨스드나 장르물이나 장르 상관없이 대체적으로 올드하고 진부하고 뭔가 과함(?) 안 보고 말 보태는게 아니라 찍먹단이라서 늘 찍먹하는데 대부분 그래..
로맨스드나 장르물이나 장르 상관없이 대체적으로 올드하고 진부하고 뭔가 과함(?) 안 보고 말 보태는게 아니라 찍먹단이라서 늘 찍먹하는데 대부분 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