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흔하게 코난 보면서도 더빙판 하인성은 왜 사투리 안 쓰냐 빠진 거 아쉽다 이런 말 하는데 뭐 https://theqoo.net/dyb/4260261919 무명의 더쿠 | 14:45 | 조회 수 156 하인성 사투리 안 써서 놀람하인성이 사투리 쓰는 게 중요한 캐인 건 아님 근데 사투리도 매력이잖아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