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왜 안통통하냐 > 드라마화하면서 바꿧나보지 > 점 안어울리는데 왜그렸냐 > 캐디 살리려고 > 통통도 안살렸는데 점은 왜그리냐 걍 할말이없음 계쇽 본인들 취향 얘기하는거라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