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한데 진상이 “애아빠/울남편이 많이 화났어요~“ 이말 좀 없어질까? https://theqoo.net/dyb/4260252148 무명의 더쿠 | 14:39 | 조회 수 118 너무 대중적인 조롱밈이 되었던데본인도 그런 말 하기 전에 한번은 생각해보지 않을까?진상 자체가 없어질 것 같진 않은데저 대사는 줄어드려나조금은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