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이라 배우들 인스타도 팔로우하고 촬영목격짤도 종종 찾아보는데 매번 헤메코가 너무 맘에 들어... 둘다 차분하고 청순한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댓글이 뭐 심한 말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그냥 공감못하는 사람들이 다수였던건데
- 16:02
- 조회 12
- 잡담
-
- 키크면 장점이다= 삼겹살 맛있다 같은거 아님? 걍 대다수에겐 당연한 인식
- 16:02
- 조회 20
- 잡담
-
- 강회장 준현이 옆집 있다는게 놀랍지않아?
- 16:02
- 조회 6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남자 캐릭드컵 16강1조🌟
- 16:02
- 조회 10
- onair
-
- 근데 난 비율이 더 중요한듯
- 16:02
- 조회 31
- 잡담
-
- 난 그냥 무조건 키는 큰게 이뻐
- 16:01
- 조회 58
- 잡담
-
- 김부장 약간 10~15년전 드라마 같다
- 16:01
- 조회 64
- 잡담
-
- 걍 첫글은 두 배우들 칭찬하는 의미로 썻겠지만
- 16:01
- 조회 58
- 잡담
-
- 키큰거 장점이다 이건 사람마다 다르게 생각할수 있는건데
- 16:01
- 조회 71
- 잡담
-
- 맨끝줄소년 2화보고있는데 ㅋㅋ
- 16:01
- 조회 19
- 잡담
-
- 요즘 윤경호가 제일웃김
- 16:01
- 조회 27
- 잡담
-
- 난 키큰 남배들이 취향인데 로코아니면 키가 크게 상관없지싶은데
- 16:01
- 조회 45
- 잡담
-
- 강회장 이 장면 연출 너무 좋았어
- 16:00
- 조회 15
- 잡담
-
- ((내기준)) 남배는 키가 작아도 액션 잘하면 괜찮게 느껴짐
- 16:00
- 조회 87
- 잡담
-
- 💏💍 드라마 인생 서브커플 월드컵 64강 23조 💍💏
- 16:00
- 조회 13
- onair
-
- 13시간 침묵수행때 라방켜줘요
- 16:00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종이 대본 들고 대사 치는 서리와 이북으로 서리 대사 보면서 맞춰주는 세계 상상해봄
- 16:00
- 조회 40
- 잡담
-
- 애초에 자기기준으로 크다의 기준도 다름 그냥 각자 생각해라
- 15:59
- 조회 17
- 잡담
-
- 난 정말 글 못 넘기는게 커뮤 플 망치는 주범이라 생각해
- 15:59
- 조회 38
- 잡담
-
- 공감 좀 안해줬다고 난리쳤다 싸불했다 하니까 당황스러울뿐...
- 15:59
- 조회 139
- 잡담